걍 그래...ㅜㅜㅜㅜ 기대했는데 그랬다고 ㅠㅠ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내돌 솔로 듣는데 너무 좋다
- 22:55
- 조회 1
- 잡담
-
- 127바이브 오늘꺼 보니까 골목대장 더 보고시픔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55
- 조회 3
- 잡담
-
- 올공에 아까도 장동혁? 국힘대표 온거같더라
- 22:55
- 조회 5
- 잡담
-
- 아 근데 인스파 가기 어렵다는 소리 들으면 죽는 병 걸린 애들이 있음
- 22:55
- 조회 24
- 잡담
-
- 찐사라고 얘기한게 자기들 저격한거같았나 왜 갑자기 뭐라한거지
- 22:55
- 조회 5
- 잡담
-
- 인스파 셔틀이랑 숙박 고민하다가 숙박 선택했는데 진짜 편하긴 해
- 22:55
- 조회 11
- 잡담
-
- gtx 원래 올해 수서랑 연결된다고 했는데 이거 미뤄진거지?
- 22:55
- 조회 6
- 잡담
-
- 나도 최근에 어떤돌 센터인 이유 알겠다 잘하네~~
- 22:55
- 조회 60
- 잡담
-
- 인스파에서 하니까 1시간 일찍 하는 건 좋더라ㅋㅋㅋㅋ
- 22:55
- 조회 9
- 잡담
-
- 근데 창동은 오픈때 gtx? 뚫려?
- 22:55
- 조회 11
- 잡담
-
- 하투하 지우 이안 너무 예쁘다
- 22:55
- 조회 24
- 잡담
-
- 인스파 카카오셔틀 너무 일찍 도착하더라
- 22:54
- 조회 86
- 잡담
-
- 찐따는 팩트에 집착하는거 케톡도 그러더라 진짜 별생각없이 대충 그거 아니냐? 한건데
- 22:54
- 조회 18
- 잡담
-
- 올공 시위 극우 아니였으면 일단 위버스 콘 당일에 쫒겨남
- 22:54
- 조회 46
- 잡담
-
- 장르가 어딘진 기억안나는데 콘서트 가려고 배타고 버스타고 기차탄다음에 전철 타서 공연장 도착하는거 보고난 이후론 진짜 대단하다 생각 됐었음
- 22:54
- 조회 35
- 잡담
-
- 아 야구 우리팀 기사 보는데 kbs 스포츠기자 월드컵때문에 개빡쳤나봐
- 22:54
- 조회 103
- 잡담
-
- 근데 걍 무슨플이든 쿠션 ㅈㄴ깔아야되는듯 본인이 느끼는 감정조차 오바라고 뭐라하는거보면
- 22:54
- 조회 11
- 잡담
-
- 차 사니까 인스파가 좋더라
- 22:54
- 조회 50
- 잡담
-
- 솔직히 찐사란 말에 부정하는거 진짜 대화하기 싫은타입임
- 22:54
- 조회 60
- 잡담
-
- 울집 킨텍스에서 정반대인데
- 22:54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