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랬다가 댓글로 존나 시비꼬임... 아니 ㅅㅂ 내돌도 아니고;; 나보다 존나 어린 돌인데 무대 잘하길래 칭찬으로 한 말인데 뭐에 긁히는지도 모르겠음 댓글도 막 그거랑 센터랑 무슨 상관이지? / 그런걸로 센터 뽑는거 아니지않나? / 요샌 센터 골고루 서던데 이러면서 지랄이 나있었음.....
이랬다가 댓글로 존나 시비꼬임... 아니 ㅅㅂ 내돌도 아니고;; 나보다 존나 어린 돌인데 무대 잘하길래 칭찬으로 한 말인데 뭐에 긁히는지도 모르겠음 댓글도 막 그거랑 센터랑 무슨 상관이지? / 그런걸로 센터 뽑는거 아니지않나? / 요샌 센터 골고루 서던데 이러면서 지랄이 나있었음.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