혹시 암내라능게 이런냄새야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396678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279 한국은 약간 ㄹㅇ 양파 ㅈㄴ 후숙한 냄새 나는데나 유럽 갔다가 진짜 나무 태우는 냄새..?!후추..?! 같은 냄새가 여러사람들한테 나던데 향수인줄 알았는데.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