차라리 4위 결정하고든 3위 중에서도 진출탈락 확정이면 관중들하고 인사 나누고 다음 경기 약속하든 마무리하든 하는건데 기다리다 탈락한 나라들은 좀 어중간하게 끝나네 마지막 경기 인사랑 모습을 끝으로 마무리라니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