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넥도 태산... 강아지상이라고 생각함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380343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241 https://x.com/i/status/2070091135960375609모에화 고양이인거 아는데 난 좀 대형견 같이 느껴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