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하한테 베스트가 아닌것도 있는데 샵이 좀 못하는 느낌도 있음 앞머리 숱 적게 했으면 예뻤을거 같은데 넘 빽빽하고 색도 더 예쁘게 뺄 수 있었을거같은데 아쉬움
잡담 유하 금발 앞머리 좀 아쉽다
299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유하한테 베스트가 아닌것도 있는데 샵이 좀 못하는 느낌도 있음 앞머리 숱 적게 했으면 예뻤을거 같은데 넘 빽빽하고 색도 더 예쁘게 뺄 수 있었을거같은데 아쉬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