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덬인데 노다웃 노래 좋아해서 무대 찾아봤는데 탈퇴멤 라이브 잘안했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352461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103 심지어 타멤들은 하는데 메보가 안하길래 뭐지? 싶었음 혹시 이때 목이 안좋았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