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연히 팀에 좋은일은 아니지만 어차피 일이 일어난 이상 걍 좆도상관없어 혼자 나가서 1등을 하든 999등을 하든 활동을 하든 못하든 안궁금해 우린 우리대로 활동 할거고 걍 걔 팬들이 지랄하는게 빡칠뿐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