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꾸 자기말들을 입증하려고들 드니까 플이 지겨움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312370 무명의 더쿠 | 17:11 | 조회 수 56 케톡 걍 게시판 중 하난데 맞고 틀리고 대충 듣고 대충 말하고 살았음 좋겠음존나 반박에반박에반박에반박플 볼 때 드눈 생각임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