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이즈 이번노래 그 댄브는 걍 무대에서만 햇어도 되지않나 하는 생각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304131 무명의 더쿠 | 17:03 | 조회 수 243 음원에 왜 필요한지는 잘 모르겟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