폰알못인데 애플폰이 삼성폰보다 나은점들 뭐있는지 알 수있을까?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386160 무명의 더쿠 | 18:21 | 조회 수 71 나 늘 갤럭시만 쓰고 많이들 젊은층은 사실 더 사니까 나도 사보고싶은데 미루기만했거든....통화녹음도 안된다해서 더 그랬었어애플 많이 사는거보면 다 이유가 있을텐데 나은점 알려주라애플 생태계 빼구! 나는 애플제품 하나도 없어서ㅠ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