좀 이름있다치면 다 하는건줄 알았는데 덕질 시작하고 나서 그게 아닌거 앎 다들 팬들이 뺑이치는거구나 하고 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남들 그룹계약할때 혼자만 솔로계약한거 아니잖아
- 18:02
- 조회 0
- 잡담
-
- 솔로를 내줄순 있음 근데 안내주면 탈퇴를 해도 어쩔수 없다 이건 뭔 소리야
- 18:02
- 조회 0
- 잡담
-
- 작곡뽕이 존나 찬거같음 가수나 팬이나
- 18:02
- 조회 3
- 잡담
-
- 궁금해서 남돌 솔로나온 시기 검색하고있는데
- 18:02
- 조회 10
- 잡담
-
- 솔직히 솔로 욕심 크다길래 노래는 둘째치고 춤이라도 잘추는줄 알았음...
- 18:01
- 조회 51
- 잡담
-
- 인생에서 메타인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음,,
- 18:01
- 조회 31
- 잡담
-
- 해외에서도 이번에 ㅎㅅ 싱글 나오고 겨우 저런거 내려고 ㅌㅌ 한거야?
- 18:01
- 조회 40
- 잡담
-
- 창동아레나랑 씨제이에서 짓는거랑 달라?
- 18:01
- 조회 26
- 잡담
-
- 내기준 심쿵해랑 레드레드는 전파트가 킬링파트같어
- 18:01
- 조회 6
- 잡담
-
- 누누히 얘기하지만 그룹에서 개인팬들이 솔로해 넌 그룹해서 손해야 하는 것도
- 18:01
- 조회 26
- 잡담
-
- 그리고 코로나로 날려먹은 시간도 있는데..
- 18:01
- 조회 28
- 잡담
-
- 아개웃기다 친구랑 그룹 계속 겹치는데 나 지성 쇼타로 운학 좋아할때 친구 태용 은석 이한 좋아함
- 18:01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차 노선 중간에 끊어서 2개 예매했는데 기차 번호 같으면 제대로 한 거 맞겠지
- 18:01
- 조회 7
- 잡담
-
- 엔하이픈에서 희승도 많이 묻힌거지
- 18:01
- 조회 116
- 잡담
-
- 나 솔직히 ㅎㅅ 좋아했는데
- 18:00
- 조회 68
- 잡담
-
- 볼수록 왜 안내줬을까?.. 퀄이문제같다고 느낌
- 18:00
- 조회 67
- 잡담
-
- 탈퇴 편지 보고 저렇게까지 그룹 싫은 티 팍팍 내는 애 처음 봤음
- 18:00
- 조회 100
- 잡담
-
- 카보베르데가 ㄹㅇ대단한거구나
- 18:00
- 조회 85
- 잡담
-
- 근데 어차피 첫계약은 그룹 계약이니 솔로 안내줘도 문제 없는거는 아냐?
- 18:00
- 조회 109
- 잡담
-
- 걍 저 ㅎㅅ팬 하는말 보고있으니까 팬들도
- 17:59
- 조회 6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