궁금해서 남돌 솔로나온 시기 검색하고있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364731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227 지디솔로가 빅뱅 데뷔하고 3년만에 나왔네..? 생각보다 되게금방나왔다 대신 거짓말-하루하루-붉은노을 연타치고 나온거긴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