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월 초부터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탈퇴 편지 보고 저렇게까지 그룹 싫은 티 팍팍 내는 애 처음 봤음
- 18:00
- 조회 10
- 잡담
-
- 카보베르데가 ㄹㅇ대단한거구나
- 18:00
- 조회 47
- 잡담
-
- 근데 어차피 첫계약은 그룹 계약이니 솔로 안내줘도 문제 없는거는 아냐?
- 18:00
- 조회 45
- 잡담
-
- 걍 저 ㅎㅅ팬 하는말 보고있으니까 팬들도
- 17:59
- 조회 42
- 잡담
-
- 그렇게 나갔으면..잘되기라도 하지
- 17:59
- 조회 48
- 잡담
-
- 그냥 여기도 악개가 존나많지만 그 악개들 조차도 그룹내의 멤이 좋아서 악개짓하는거야....막상 솔로되고 탈퇴하면 악개들도 탈덕함ㅠ
- 17:59
- 조회 38
- 잡담
-
- 엔하이픈 데뷔한지 3년 되던해 믹테 얘기했는데 안내줬다고 희승팬이 한먹은게 되게 웃김
- 17:59
- 조회 82
- 잡담
-
- 그냥 회사가 ㅌㅌ 시켰대도 솔직히 그룹에 ㅌㅌ멤 생기는거 자체가 그룹에 리스크고 팬덤 분위기 개판 나는거 회사가 모를수가 없는데 ㅌㅌ 허락했다
- 17:58
- 조회 64
- 잡담
-
- 케톡러들 ㅎㅅ편지 뜬거 보고 어땠어?
- 17:58
- 조회 75
- 잡담
-
- ㅇㅋㅌ 반지갑 사려고 하는데 어떤게 나아?
- 17:58
- 조회 75
- 잡담
-
- 뫄뫄그룹의 솨솨라서 좋아하는거야 팬들 대부분..
- 17:58
- 조회 96
- 잡담
-
- 아오 사람 징그럽게 많네
- 17:58
- 조회 78
- 잡담
-
- 보통 다른 회사의 ㅎㅅ 같은 케이스면 애초에 그런 케이스가 나올 일 없지만
- 17:57
- 조회 73
- 잡담
-
- 아이랜드도 보고 예능 봤을때 동생들이 되게 좋아하는 형이던데
- 17:57
- 조회 95
- 잡담
-
- 회사가 그룹 솔로 병행 안된다고함 << 이것도.. ㅅㅂ 아직 존나 한창 그룹 돌릴때니까 당연하겟지
- 17:57
- 조회 180
- 잡담
-
- 희승 이번 데뷔 무대 문제가
- 17:56
- 조회 229
- 잡담
-
- 그룹에서 실력 좋다고 솔로를 잘하는건 아니더라 ㅇㅇ
- 17:56
- 조회 195
- 잡담
-
- 차라리 계약 채우고 나오지ㅋㅋ
- 17:56
- 조회 46
- 잡담
-
- ㅎㅅ은 추구미가 어떤 쪽임? 뭐 예를 들면 마잭 스타일이라던가 뜨또라던가 하는거
- 17:56
- 조회 165
- 잡담
-
- 아 웃으면안되는데 쟤 한정 희붕이맞다.....
- 17:56
- 조회 6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