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당일이 아니라 다음날 시간 지나고 봤는데 진짜 버스에서 두눈 벅벅 비빔 엥? 이게뭐야? 실화라고? 글 쭉 읽는데 에엥…? 엥…? 으음..? 이게 말이돼…? 내가 그룹팬이면 트럭보낼듯… 읽으면서 계속 구라같고 너무 안믿겼음(n)ㅋㅋㅋㅋ 뭐 저런 인간이 다있지 돌판 유일무이할듯 저래놓고 그룹팬들이 이정도만 해주는게 진짜 양반임 해외보다 국내 파이가 더 큰 그룹이었어봐 근조 몇백개가고 커뮤 언금 수준으로 묵살당했을듯…
잡담 케톡러들 ㅎㅅ편지 뜬거 보고 어땠어?
301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