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구 하나 시작해주길 기다린거마냥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해투는 대만이 제일 가기 좋은듯
- 23:34
- 조회 0
- 잡담
-
- 콘서트 왔는데 옆자리 사람 팔짱 끼고 호응도 안하고 보다가 나갈때 지 친구랑 탈빠콘이었다 이런 이야기함
- 23:34
- 조회 21
- 잡담
-
- 공연중에 틱톡 찍는 애들
- 23:34
- 조회 9
- 잡담
-
- 근데 요새는 군대가서도 소통 잘 하던데
- 23:34
- 조회 12
- 잡담
-
- 오늘 내옆자리 사람 데오드란트 안해서 냄새땜에 힘들었음
- 23:34
- 조회 25
- 잡담
-
- 난 공연장에서 계속 폰하고 있는 사람들이 싫음
- 23:33
- 조회 45
- 잡담
-
- 콘서트때 주변에 익룡이든 빌런있으면 말하기가 진짜 힘들더라..
- 23:33
- 조회 33
- 잡담
-
- 군대는 진짜 소통 잘 오는애들은 이상한신고당해도 열심히오고 안오는애들은 그냥 안오고 적당히오는애들은 적당히오고 ㄹㅇ케바케...
- 23:33
- 조회 24
- 잡담
-
- 내 옆자리가 코노 노래방이었을때 너무 괴로웠음
- 23:33
- 조회 27
- 잡담
-
- 세븐틴은 군대 다 갔다 왔어?
- 23:32
- 조회 89
- 잡담
-
- 근데 나도 군백기 자체는 걍 딴거 좀 깔짝깔짝 즐기고 하다보면 끝나있어서 견딜만한데
- 23:32
- 조회 46
- 잡담
-
- 나 사실 내돌 군대가고 벌크업 기대했는데 까시가 되어버린 내 최애에 대하여
- 23:32
- 조회 94
- 잡담
-
- 공연 사담충 페벌이 ㄹㅇ아님..??
- 23:31
- 조회 101
- 잡담
-
- 레드레드 뮤비프로모 돌린걸까??
- 23:31
- 조회 72
- 잡담
-
- 난 콘서트가서 옆자리 가만히 있는 사람들 있으면 진짜 재미없더라...
- 23:31
- 조회 100
- 잡담
-
- 127덬인데 슴이 군대 갔다오고 스케 후딱 잡아서 좋음ㅋㅋㅋ
- 23:31
- 조회 88
- 잡담
-
- 뒷허와세란 단어가 너무 웃기닼ㅋㅋㅋㅠㅠㅜ
- 23:31
- 조회 60
- 잡담
-
- 콘서트때 달려고 이거 샀는데 콘서트가 없다
- 23:31
- 조회 139
- 잡담
-
- 군대는 돌바돌 부바부임
- 23:31
- 조회 41
- 잡담
-
- 내돌 군대 적응 너무 잘해서 걱정했음
- 23:31
- 조회 3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