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콘서트가서 옆자리 가만히 있는 사람들 있으면 진짜 재미없더라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754345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221 심지어 막 남들 비웃고 시끄럽다는 듯 하고돌이 일어나라는데도 앉아있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