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렇게 갑작스럽게 솔로하고싶다고 나가놓고 음악성이 저정도였던거임? 싶은 느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278045 무명의 더쿠 | 16:38 | 조회 수 43 탈퇴안하고 솔로 냈으면 이런 말 없었을거라는게 맞는거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