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사실 스벅불매 못하고 잇어 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277700 무명의 더쿠 | 16:37 | 조회 수 355 우리회사 1층로비 카페가 스벅이라 맨날 다같이 가가지고..하그래도 저는괜찮아요^^로 소극적 불매중 ㅅㅂ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