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탈퇴 안하고 솔로 냈으면 실력이 어쩌니 이런말 없었을텐데 그룹 안하겠다고 튀고 나간 사람이 그다지 막 뛰어나보이지가 않아서 더 평가당하는거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275862 무명의 더쿠 | 16:35 | 조회 수 108 걍 ㄹㅇ 이거할려고 탈퇴한거임..? 이런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