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도 노래나 춤을 막 못한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혼자 하려니 역량이 그정도는 아닌거같음
무명의 더쿠
|
16:33 |
조회 수 247
솔로하겠다고 박차고 나간 사람치고 그렇게 잘하는거같지 않다는말ㅇㅇ 걍 그룹안에서 솔로 냈으면 이런소리 없었을걸.. 나간 방식이 그래서 더
솔로하겠다고 박차고 나간 사람치고 그렇게 잘하는거같지 않다는말ㅇㅇ 걍 그룹안에서 솔로 냈으면 이런소리 없었을걸.. 나간 방식이 그래서 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