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로하겠다고 박차고 나간 사람치고 그렇게 잘하는거같지 않다는말ㅇㅇ 걍 그룹안에서 솔로 냈으면 이런소리 없었을걸.. 나간 방식이 그래서 더
잡담 지금도 노래나 춤을 막 못한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혼자 하려니 역량이 그정도는 아닌거같음
265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솔로하겠다고 박차고 나간 사람치고 그렇게 잘하는거같지 않다는말ㅇㅇ 걍 그룹안에서 솔로 냈으면 이런소리 없었을걸.. 나간 방식이 그래서 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