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뭔 맨날 그룹 있을때 얼마나 하고 싶었을까 이딴 글 쓰는데 볼때마다 양심도 없네 소리 절로 나옴
잡담 걍 평범하게 ㅎㅅ 잘한다 잘생겼다라고만 앓아도 신경도 안쓸 듯
257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근데 뭔 맨날 그룹 있을때 얼마나 하고 싶었을까 이딴 글 쓰는데 볼때마다 양심도 없네 소리 절로 나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