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단순 비판을 넘어서 열폭수준의 비난하는거 진심 온갖 스포츠선수들한테 하는거 너무 많이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탈퇴멤팬의 진짜 지랄은 그룹컴백때임
- 17:27
- 조회 14
- 잡담
-
- 근데 오히려 존나존나 덕심 차오를때는 케톸 잘 안들어오지않아?
- 17:27
- 조회 5
- 잡담
-
- 시상식들 유료투표받는거 존 나 표독스러움
- 17:27
- 조회 3
- 잡담
-
- 그냥 솔로욕심있어서 탈퇴하고 솔로냈으면 팬들도 좋은거 아냐?
- 17:27
- 조회 6
- 잡담
-
- 엔하이픈 브랜드 리뉴얼하고 하이픈 - 보다 원 ⚪️ 강조하던데
- 17:27
- 조회 15
- 잡담
-
- 회사에서 믹테조차 못 올리겠다 -> 가 말이 됨???
- 17:27
- 조회 32
- 잡담
-
- 평소에 팬들에게 작곡멤 이미지가 강했냐? -> 아니요.... / 작업물이 많았냐? -> 아니요.... / 그럼 소통때 작업관련한걸 뭐 많이 했냐? -> 소통을 자주오지도않았는데요..하게됨
- 17:27
- 조회 26
- 잡담
-
- 페스츄리는 근데 맛있어도 먹으면 질려
- 17:27
- 조회 6
- 잡담
-
- 걍 음방들 유료투표앱이 제일 적폐임
- 17:27
- 조회 13
- 잡담
-
- 근데 난 더 이해가 안가는게 계약기간이 많이 남은것도 아니라서
- 17:26
- 조회 34
- 잡담
-
- 뮤뱅은 방송 안나오면 후보에도 빼는게 제일 좆같음
- 17:26
- 조회 22
- 잡담
-
- 뭐 다 그렇지만 락 장르 특히 기타 존맛이라 음 플리 ㄱㄱ 했는데 보컬 나오고 바로 식어버리는 경우 너무 많네...
- 17:26
- 조회 51
- 잡담
-
- 돌들 탈소속사나 탈그룹 하면 여론 180도 변하는거 거의 국룰같음
- 17:26
- 조회 34
- 잡담
-
- 그 만든곡 20개는 진짜 존재하는거야?
- 17:26
- 조회 47
- 잡담
-
- 아니 근데 진짜 그룹계약 끝나고 솔로로 하던가 하면되잖아
- 17:26
- 조회 98
- 잡담
-
- ㅎㅅ팬들 말대로 그룹하면서 솔로 못내준 이유가 있어보임
- 17:26
- 조회 95
- 잡담
-
- 내돌 리더 메보프듀멤인데 본인 솔로보다 팀이 더 중요하다 그랬음
- 17:26
- 조회 23
- 잡담
-
- 근데 엠카 르릿캣 트크 각임?
- 17:26
- 조회 67
- 잡담
-
- 솔로앨범 퀄리틴데 믹테로 내는 것도 양보인데 그마저도 막았다?
- 17:26
- 조회 28
- 잡담
-
- 근데 난 ㅇㅎㅇㅍ에서 저 멤 ㅂㄹ 안좋아 했어서 그런지
- 17:25
- 조회 1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