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번 ㅎㅅ플 올때마다 왜 갑자기 그룹 탈퇴하고 솔로를 하겠다는건지 그게 너무 이해가 안됨
지금 이 시기에 솔로를 꼭 해야한다!는 의지가 느껴져서 그게 궁금함
따지거나 하는게 아니라 정말 말 그대로 이해가 안돼
그룹 병행하면서 솔로하는 아이돌 많기도 하고
회사 반대하면 믹테 그냥 사클에 올려도 되고 이래저래 시기가 늦어지면 안되는 뭔가 있나 싶은 행보라 매번 탈퇴를 왜 했는지 모르겠다로 돌아옴
매번 ㅎㅅ플 올때마다 왜 갑자기 그룹 탈퇴하고 솔로를 하겠다는건지 그게 너무 이해가 안됨
지금 이 시기에 솔로를 꼭 해야한다!는 의지가 느껴져서 그게 궁금함
따지거나 하는게 아니라 정말 말 그대로 이해가 안돼
그룹 병행하면서 솔로하는 아이돌 많기도 하고
회사 반대하면 믹테 그냥 사클에 올려도 되고 이래저래 시기가 늦어지면 안되는 뭔가 있나 싶은 행보라 매번 탈퇴를 왜 했는지 모르겠다로 돌아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