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대 몇명 흰머리 한가닥씩 났을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뭐 다 그렇지만 락 장르 특히 기타 존맛이라 음 플리 ㄱㄱ 했는데 보컬 나오고 바로 식어버리는 경우 너무 많네...
- 17:26
- 조회 0
- 잡담
-
- 돌들 탈소속사나 탈그룹 하면 여론 180도 변하는거 거의 국룰같음
- 17:26
- 조회 3
- 잡담
-
- 그 만든곡 20개는 진짜 존재하는거야?
- 17:26
- 조회 11
- 잡담
-
- 아니 근데 진짜 그룹계약 끝나고 솔로로 하던가 하면되잖아
- 17:26
- 조회 37
- 잡담
-
- ㅎㅅ팬들 말대로 그룹하면서 솔로 못내준 이유가 있어보임
- 17:26
- 조회 55
- 잡담
-
- 내돌 리더 메보프듀멤인데 본인 솔로보다 팀이 더 중요하다 그랬음
- 17:26
- 조회 13
- 잡담
-
- 근데 엠카 르릿캣 트크 각임?
- 17:26
- 조회 15
- 잡담
-
- 솔로앨범 퀄리틴데 믹테로 내는 것도 양보인데 그마저도 막았다?
- 17:26
- 조회 11
- 잡담
-
- 근데 난 ㅇㅎㅇㅍ에서 저 멤 ㅂㄹ 안좋아 했어서 그런지
- 17:25
- 조회 75
- 잡담
-
- 오늘 엔하이픈 브랜드 리뉴얼 필름 뜸
- 17:25
- 조회 56
- 잡담
-
- 자연도소금빵 개맛있음
- 17:25
- 조회 30
- 잡담
-
- 올공 시위 하는 사람들 왤케 공연 보러온 사람 사진을 찍어대는 거야
- 17:25
- 조회 35
- 잡담
-
- 영화 7번방의 선물 솔직히 재밌지 않아?
- 17:25
- 조회 22
- 잡담
-
- 나 씹덕에서 라이트팬 정도로 반탈케하게 된 결정적 계기
- 17:25
- 조회 56
- 잡담
-
- 난 그냥 저거 하고싶어서 나갔다고? 하는 생각이 드는디.. 막 엄청 특색있는 음악할거라고 생각했는데
- 17:25
- 조회 31
- 잡담
-
- 추천탭 내리다가 갑자기 팩폭당함
- 17:25
- 조회 64
- 잡담
-
- 내기준 방점으로 1위먹을수있는게 더 적폐같긴함
- 17:24
- 조회 196
- 잡담
-
- 삼탠 갖고싶어
- 17:24
- 조회 21
- 잡담
-
- 근데 솔로하고싶어서 혼자서 곡을 20개 만들어둔게 되게 벅찬 일이야? 아이돌 작업멤들 다들 곡 ㅈㄴ쌓아두던데
- 17:24
- 조회 48
- 잡담
-
- 아일릿 그 태권도복 입고 한거 개좋당
- 17:24
- 조회 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