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성용은 수미보단 사실 공격력 좋은 중미가 제격이긴 했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241187 무명의 더쿠 | 15:57 | 조회 수 43 국대는 자기 영향력 펼치려면 수미를 서야했지 모 답답하면 앞으로 튀어나갔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커리어 하이는 공미에 가까운 롤이었던 선더랜드 때라고 생각함좀 많이 아까움국대선 본인 능력을 다펼치진 못한거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