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ㅎㅅ ㅌㅌ하고 엔하이픈 입덕하긴함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339008 무명의 더쿠 | 17:37 | 조회 수 237 ㅎㅅ을 싫어하던건 아녔어 오히려 호였어근데 ㅌㅌ하니까 나머지가 뭔가 재데뷔하는거처럼 각잡는게 보여서 재밌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