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민재 있고 선수라인업 좋고 개꿀조에 남아공 비기기만해도 올라가서 캐나다 만나는 이 역대급 운을 이렇게 말아먹은게 하 이번에 잘해서 손흥민(한다면) 국대 은퇴 잘 마무리했으면 얼마나 좋냐 근데 이게 뭐냐고ㅜㅜㅜㅜ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라이즈 요번에 좀 노래 따라부를수잇는??
- 17:04
- 조회 31
- 잡담
-
- brat 앨범커버 시안 500개였대...
- 17:04
- 조회 44
- 잡담
-
- ㄹㅇㅈ 오늘이 첫 1위 후보였어?
- 17:04
- 조회 52
- 잡담
-
- 내일 인가는 라이즈 1위 가능성 있어?
- 17:04
- 조회 51
- 잡담
-
- 스엠 엠디는 각 센터에서 하는거야? 아님 통합 제작팀?이 따로 있나
- 17:04
- 조회 14
- 잡담
-
- 누구 덬이 많아서 달린다기 보단 걍 그때그때 주로 활동하는 돌들 얘기가 많은거쥬
- 17:03
- 조회 45
- 잡담
-
- 라이즈 이번노래 그 댄브는 걍 무대에서만 햇어도 되지않나 하는 생각..
- 17:03
- 조회 58
- 잡담
-
- ㅎㅅ팬의 말이 이해가 안됨...어쨌든 그룹이랑 솔로중에 솔로를 선택했다는거잖아..?
- 17:03
- 조회 74
- 잡담
-
- 극우들 왜 홍대에서 재선거 지랄중?
- 17:03
- 조회 54
- 잡담
-
- 활동하는 2세대면 탈퇴멤정병 존재함
- 17:03
- 조회 42
- 잡담
-
- 근데 대부분의 탑돌들이 초기에 성공하지않음?
- 17:03
- 조회 51
- 잡담
-
- 딴건 모르겠고 라이즈 잘생겨서 보기 좋음
- 17:03
- 조회 23
- 잡담
-
- 나사실 라이즈.........0.1덬임
- 17:03
- 조회 95
- 잡담
-
- ㄹㅇㅈ 이번 타이틀은 그 곡 생각나더라
- 17:03
- 조회 137
- 잡담
-
- 난 ㄹㅇㅈ 요즘 노선도 좋긴 한데 럽119가 진짜 좋았음
- 17:03
- 조회 28
- 잡담
-
- ㄹㅇㅈ 플 왜온거임?
- 17:03
- 조회 174
- 잡담
-
- ㄷㄴ 솔로 언제 나온다고 했지??
- 17:03
- 조회 17
- 잡담
-
- 처음으로 트위터에서 덕질을 시작했는데 한 달 해보니까 익명 커뮤가 편하다
- 17:03
- 조회 9
- 잡담
-
- 그냥 슴돌곡들 댄브타임 넣고 마지막에 반복 강조하고 비쥬얼멤버들 배치순서까지 그냥 여돌남돌 다 똑같음
- 17:03
- 조회 21
- 잡담
-
- 회사가 솔로를 안시켜줘서 징징.. << 솔로로 계약했냐...소리가 나오네
- 17:03
- 조회 5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