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흥민 골 못 넣었다고 억까 오져야 하는데 다들 출전도 못 받으니 할말도 없잖아 ㅋㅋㅋ
무명의 더쿠
|
15:37 |
조회 수 156
이제 에이징 커브다 뭐다 말 많으면서 원래 골 못 넣으면 이제 욕 먹어야 하는 차례인데 3경기를 다 못 뛰니 다들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이제 에이징 커브다 뭐다 말 많으면서 원래 골 못 넣으면 이제 욕 먹어야 하는 차례인데 3경기를 다 못 뛰니 다들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