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 에이징 커브다 뭐다 말 많으면서 원래 골 못 넣으면 이제 욕 먹어야 하는 차례인데 3경기를 다 못 뛰니 다들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잡담 손흥민 골 못 넣었다고 억까 오져야 하는데 다들 출전도 못 받으니 할말도 없잖아 ㅋㅋㅋ
154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이제 에이징 커브다 뭐다 말 많으면서 원래 골 못 넣으면 이제 욕 먹어야 하는 차례인데 3경기를 다 못 뛰니 다들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