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약에 32강 쉽게 진출했으면 언론부터 다음 경기를 위한 체력 안배를 위한 묘수였다 이런 식으로 쉴드 나왔겠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콘서트 멘트 40분이면 거의 보이는라디오 아니냐 컬투쇼 광고제거보다 더 길듯
- 22:08
- 조회 1
- 잡담
-
- 콘서트 재미 유무는
- 22:08
- 조회 18
- 잡담
-
- 레이어드컷 안어울리는사람있어?
- 22:07
- 조회 19
- 잡담
-
- 난 븨씨알 ㅈㄴ노잼같아…
- 22:07
- 조회 51
- 잡담
-
- 덬들아 너네 엑소 카이가 필리핀갈때 무슨색 옷 입는지알아?
- 22:07
- 조회 11
- 잡담
-
- [속보] 中 베이징 경비행기 109층 빌딩 충돌…1명 사망·13명 부상
- 22:07
- 조회 66
- 잡담
-
- 투어스콘 방금 끝나서 집가는 중인데
- 22:07
- 조회 36
- 잡담
-
- 리스토란테 냉동 피자 이거 글케 맛있음?
- 22:07
- 조회 21
- 잡담
-
- 소인원콘가다가 다인원콘가보니까 진짜 색다르긴하더라 특히 멘트시간
- 22:07
- 조회 37
- 잡담
-
- 내 티켓팅 최대 업적은 드림 체조콘 했을때 스탠딩 1n번대였나 잡은거...
- 22:07
- 조회 17
- 잡담
-
- 콘서트 소감 길다고 느낀적 한번도 없는데 네이션은 진짜 길긴하더라
- 22:07
- 조회 22
- 잡담
-
- 내돌 이번 콘서트에서 발롯코 해줬으면 좋겠는데
- 22:07
- 조회 30
- 잡담
-
- 재민이 없는 엔드림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07
- 조회 54
- 잡담
-
- 멘트에 있어서 다인원과 소인원은 천지차이라는건 저번에 라방플때 제대로 이해함
- 22:06
- 조회 24
- 잡담
-
- 고척 가니깐 자리 욕심 없어져서 좋았음
- 22:06
- 조회 16
- 잡담
-
- 솔콘 가본 덬들아 너네돌은 의상 몇번 갈아입었어??
- 22:06
- 조회 27
- 잡담
-
- 소인원 좋아하다가 다인원 공연가도 느낌이 다름 소인원 공연이였으면 이미 멘트 끝났는데
- 22:06
- 조회 35
- 잡담
-
- 스탠딩 한번 가봤는데 들어가자마자 힘들던데
- 22:06
- 조회 8
- 잡담
-
- 부산콘 붐업 더 시켜야된다고 본다
- 22:06
- 조회 45
- 잡담
-
- 내돌 멘트 40분한적 있는데 탐라에 실시간으로 팬들 트윗 올라옴
- 22:06
- 조회 1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