존잼이었다ㅋㅋㅋㅋ 투어스콘은 처음 가보는건데 두 곡 빼곤 다 아는 노래여서 재밌게 즐김ㅋㅋ 무한앵콜해서 3시간 30분 넘게 한거같고그리고 애들 라이브 잘하는데 도훈이 진심 미쳤음성량 개쩔고 호응유도도 잘하고 무대를 존나 잘하더라다음에도 갈려고 하는데 국내선예매 해주면 완벽할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