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??!! 왜 빼냐고!!!!!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모든게 3박자 맞게 망했는데 대체 분석을 왜하냐고... 망했으면 신경안쓰면되지;;
- 16:51
- 조회 0
- 잡담
-
- 지금플은 쉰내보다 찌린내가 났음
- 16:51
- 조회 6
- 잡담
-
- 음방 1위 두번 했다며
- 16:51
- 조회 49
- 잡담
-
- 덕질 안할때는 음방 1위 컴백하면 웬만해서 다 하는 줄 알았음 ㅋㅋ
- 16:50
- 조회 26
- 잡담
-
- 희승은 그룹하고 싶었는데 회사가 솔로 권유한거야??
- 16:50
- 조회 29
- 잡담
-
- 원룸 계약이 7월까지면 새 원룸은 언제 보러 다녀야 해?
- 16:50
- 조회 12
- 잡담
-
- 코르티스 요번에 대박난거지??...
- 16:50
- 조회 88
- 잡담
-
- ㅎㅅ 노래도 다 ㅎㅅ 자작곡이라며
- 16:50
- 조회 64
- 잡담
-
- 솔로하니까 개취로 ㅂㅎ 솔로 너무 아까움
- 16:50
- 조회 60
- 잡담
-
- 최유정 다음주에 컴백하는데 아오아 또 1위했으면 좋겠다
- 16:50
- 조회 11
- 잡담
-
- 애플 개쓰레기 양아치기업이긴하네
- 16:50
- 조회 59
- 잡담
-
- ㄹㅇㅈ플은 꼭 타돌까지 끌고옴
- 16:49
- 조회 250
- 잡담
-
- 케톡은 일부러 싸움 붙이고 어그로 끄는 거 먹금 좀 해야돼
- 16:49
- 조회 34
- 잡담
-
- 뫄뫄뫄는 까글도별로없네<애초에 호글도별로없잖아 이논리는 뭐임..?
- 16:49
- 조회 69
- 잡담
-
- ㄹㅇㅈ는 근데 슴이 공연형? 으로 키우려고 한다 이런거 봤는데
- 16:49
- 조회 142
- 잡담
-
- 난 라ㅇ즈 노래 좋긴 한데 너무 단조로움 ㅋㅋㅋㅋㅋㅋㅋㅋ
- 16:49
- 조회 56
- 잡담
-
- 케톡에서 방금 분석한 ㄹㅇㅈ 망한 이유 음원도 망했고 조회수도망했고 팬덤분위기도 안좋고 그래서 유입도 없음
- 16:49
- 조회 57
- 잡담
-
- 쿠팡 와우 두달 정도 안쓰니까 2만5천원 쿠폰 준다
- 16:49
- 조회 32
- 잡담
-
- 걍 싸움붙이고 싶어서 그러네
- 16:49
- 조회 33
- 잡담
-
- 아니 근데 ㄹㅇㅈ 까플마다 억이란 반응도 꾸준한데 계속 억플 여는 정병이 너무..
- 16:49
- 조회 9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