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월 초부터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같최애덬들끼리 만나서 최애 솔로 궁금하냐 물어보면
- 18:10
- 조회 17
- 잡담
-
- 슈돌 은우 나올 때 딸기~ 그 노래 제목 뭐야?
- 18:09
- 조회 25
- 잡담
-
- 샤갈 솔짇히 걔 플 길어지는것도 달갑지않음
- 18:09
- 조회 55
- 잡담
-
- 나같은 오타쿠한텐 자기들 뱀파이어라고 컨셉잡아주는 아이돌 있으면 좋음
- 18:09
- 조회 16
- 잡담
-
- 아니 머 애초에 엄청난 실력자만 솔로를 낼수 있는건 아님 자기가 소화할 수 있는 깔을 찾으면 되는거
- 18:09
- 조회 13
- 잡담
-
- ㅇㅎㅇㅍ 플 뭐야?
- 18:09
- 조회 62
- 잡담
-
- ㅎㅅ 솔로는 그냥 그룹 유지하면서 나중에 나왔으면 별말 안나왔을거같음
- 18:09
- 조회 73
- 잡담
-
- 아일릿도 리더있어?
- 18:09
- 조회 27
- 잡담
-
- 셉 정한 소집해제된거 탐라 넘어왔는데 파라파라+케이크소환술+왁뿌볼 부수기+덴파 챌 이런걸 하루만에 다하고 있어서 ㅈㄴ 웃겼음 ㅠ
- 18:09
- 조회 35
- 잡담
-
- 보부상 VS 실속형 달라도 너무 다른 동갑즈의 극과 극 What's in my bag
- 18:08
- 조회 33
- 스퀘어
-
- 레드벨벳 웬디 영스 라디오 가끔 듣는데 다음주에 스폐셜 디제이 쓰네
- 18:08
- 조회 96
- 잡담
-
- 난근데 노래는 진짜 그냥 무대로는 모르겠고 따로 라방으로 무반주 라이브를 하거나
- 18:08
- 조회 50
- 잡담
-
- 근데 이건 그냥 별개 얘긴데
- 18:08
- 조회 81
- 잡담
-
- [아두럽] 수상할 정도로 개그 욕심이 많은 걸그룹? 🤭 하츠투하츠가 아두럽에서 제대로 무리하고 감 💦 | IDOL DKDK CLUB - Hearts2Hearts
- 18:08
- 조회 19
- 스퀘어
-
- 에스파 어제 자컨 보고 오랜만에 깔깔웃음ㅋㅋㅋㅋ
- 18:08
- 조회 26
- 잡담
-
- 난 첨에 ㅇㅎㅇㅍ 리더 ㅎㅅ인 줄
- 18:07
- 조회 181
- 잡담
-
- 투어스콘서트 몇시간정도해?
- 18:07
- 조회 36
- 잡담
-
- 미야비 우리나라 살게된 기념 웨딩사진 찍엇나봄
- 18:07
- 조회 131
- 잡담
-
- 남궁민 실제 성격이 기존쎄야?
- 18:07
- 조회 182
- 잡담
-
- 뭔가 내 안의 이미지는 춤노래 다 잘하는 육각형멤 이었는데
- 18:07
- 조회 7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