막상 만나보니 생각보다 할만했고 비길수도 있는경기였는데실수로 1골먹힘 이때도 욕먹긴했는데 체코전도 이겼고 그다음 남아공이라다들 걍 넘어갔던거지... 남아공한테 질줄은 예상 못했어서 더 빡친거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