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발 고대남은 다 이지랄이냐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사람들 든던댄스 맞춤법 ㅈㄴ 모르는 듯
- 18:11
- 조회 0
- 잡담
-
- 팬콘이면 보통 몇곡정도 해?
- 18:11
- 조회 3
- 잡담
-
- 실력파 이미지를 만들순있지만
- 18:11
- 조회 3
- 잡담
-
- 앳하트 나현 x 스테이씨 시은 Say It 챌린지
- 18:11
- 조회 0
- 스퀘어
-
- 이정도 실력이면 차라리 솔로 안바랄테니 그럼 믹테나 OST 같은 거 참여하게 해주세요 라고 했어야지
- 18:11
- 조회 5
- 잡담
-
- 봉지라면 사올까 컵라면 사올까
- 18:11
- 조회 5
- 잡담
-
- 나혼산 재방 보는데 박지현 귀여워
- 18:10
- 조회 9
- 잡담
-
- 유럽애들 에어컨없는거 뭔 이유 붙여도 없어도 살만한 날씨여서지 뭐
- 18:10
- 조회 12
- 잡담
-
- 난 같최애덬들끼리 만나서 최애 솔로 궁금하냐 물어보면
- 18:10
- 조회 29
- 잡담
-
- 슈돌 은우 나올 때 딸기~ 그 노래 제목 뭐야?
- 18:09
- 조회 34
- 잡담
-
- 샤갈 솔짇히 걔 플 길어지는것도 달갑지않음
- 18:09
- 조회 94
- 잡담
-
- 나같은 오타쿠한텐 자기들 뱀파이어라고 컨셉잡아주는 아이돌 있으면 좋음
- 18:09
- 조회 19
- 잡담
-
- 아니 머 애초에 엄청난 실력자만 솔로를 낼수 있는건 아님 자기가 소화할 수 있는 깔을 찾으면 되는거
- 18:09
- 조회 19
- 잡담
-
- ㅇㅎㅇㅍ 플 뭐야?
- 18:09
- 조회 83
- 잡담
-
- ㅎㅅ 솔로는 그냥 그룹 유지하면서 나중에 나왔으면 별말 안나왔을거같음
- 18:09
- 조회 102
- 잡담
-
- 아일릿도 리더있어?
- 18:09
- 조회 53
- 잡담
-
- 셉 정한 소집해제된거 탐라 넘어왔는데 파라파라+케이크소환술+왁뿌볼 부수기+덴파 챌 이런걸 하루만에 다하고 있어서 ㅈㄴ 웃겼음 ㅠ
- 18:09
- 조회 37
- 잡담
-
- 보부상 VS 실속형 달라도 너무 다른 동갑즈의 극과 극 What's in my bag
- 18:08
- 조회 35
- 스퀘어
-
- 레드벨벳 웬디 영스 라디오 가끔 듣는데 다음주에 스폐셜 디제이 쓰네
- 18:08
- 조회 116
- 잡담
-
- 난근데 노래는 진짜 그냥 무대로는 모르겠고 따로 라방으로 무반주 라이브를 하거나
- 18:08
- 조회 5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