ㅎㅅ 솔로는 그냥 그룹 유지하면서 나중에 나왔으면 별말 안나왔을거같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372457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631 그랬으면 그냥저냥 흔한 남돌 솔로구나 할텐데 계약 안지키면서까지 내고싶었던 솔로가 저거라고 하면 약간 엥?하게 되는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