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나먹을라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[아두럽] 수상할 정도로 개그 욕심이 많은 걸그룹? 🤭 하츠투하츠가 아두럽에서 제대로 무리하고 감 💦 | IDOL DKDK CLUB - Hearts2Hearts
- 18:08
- 조회 0
- 스퀘어
-
- 에스파 어제 자컨 보고 오랜만에 깔깔웃음ㅋㅋㅋㅋ
- 18:08
- 조회 2
- 잡담
-
- 난 첨에 ㅇㅎㅇㅍ 리더 ㅎㅅ인 줄
- 18:07
- 조회 48
- 잡담
-
- 투어스콘서트 몇시간정도해?
- 18:07
- 조회 10
- 잡담
-
- 미야비 우리나라 살게된 기념 웨딩사진 찍엇나봄
- 18:07
- 조회 41
- 잡담
-
- 남궁민 실제 성격이 기존쎄야?
- 18:07
- 조회 32
- 잡담
-
- 뭔가 내 안의 이미지는 춤노래 다 잘하는 육각형멤 이었는데
- 18:07
- 조회 24
- 잡담
-
- 근데 걍 솔로플이라 말하는건데 난 내돌 최애 목소리 좋아하는데 3분 내내 듣는것보다 그룹에서가 더 좋음...
- 18:07
- 조회 8
- 잡담
-
- 팀에서 진짜 자기 음악 못했다는 식으로 말해서 뭐 대단한거 가져올줄 알았음
- 18:07
- 조회 8
- 잡담
-
- 원래그럼.. 탈퇴멤 생기면 걔를 욕하겠다고 걔있을때 그룹퀄을 후려침
- 18:07
- 조회 23
- 잡담
-
- 걍 ㅇㅎㅇㅍ 말고도 남돌은 그룹하는게 제일 베스트같음
- 18:07
- 조회 94
- 잡담
-
- 슴 신인 올해는 무조건 나오겠지?
- 18:07
- 조회 15
- 잡담
-
- ㅎㅅ 챌린지 틱톡에서 몇초보면 포인트주는 광고 걸엇던데
- 18:07
- 조회 59
- 잡담
-
- 가끔 유럽인들이 아시아는 에너지를 안 아끼고 어쩌고 했었던터라 지금 불난리가 하나도 안 불쌍함
- 18:07
- 조회 17
- 잡담
-
- 이때싶 맞긴한데 예전에 그룹에서 ㅎㅅ 최애엿는데
- 18:07
- 조회 70
- 잡담
-
- 아니 저기는... 그룹 활동 때 립싱크 이야기 나오면 라이브하는 애들은 못해서 티가 나는거고 ㅎㅅ은 음원이랑 똑같아서 티 안나는거다 이랬음
- 18:06
- 조회 38
- 잡담
-
- 틱톡 가입한덬들잇어??
- 18:06
- 조회 13
- 잡담
-
- 하투하 금발단발멤이 지우맞나?
- 18:06
- 조회 15
- 잡담
-
- 실력파 이미지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해?
- 18:06
- 조회 138
- 잡담
-
- 아일릿 뭔 티져 떴던데 일본꺼야?
- 18:06
- 조회 6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