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네는 그냥 그대로 사세요임 아시아가 에어컨 트는 이유가 뭔데 너네가 산업화시대때부터 조져놨으면서ㅎ
잡담 가끔 유럽인들이 아시아는 에너지를 안 아끼고 어쩌고 했었던터라 지금 불난리가 하나도 안 불쌍함
108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너네는 그냥 그대로 사세요임 아시아가 에어컨 트는 이유가 뭔데 너네가 산업화시대때부터 조져놨으면서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