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국대축구 그동안 욕 개많았던건 사실인데 그거에 방어한다고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97404 무명의 더쿠 | 15:05 | 조회 수 171 선제적으로 선수탓한다고 패서 입막음 하는것도 많고걍 요즘 플 보면 피곤함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