버블 텀 맘에 안드는것도 통제형인가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505258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581 슼 보고 문득 든 생각임 1년전만해도 매일 왔는데 이젠 일주일에 한번 오면 괜찮은 정도..돈 아까워도 자주 오던 시절 생각나서 못끊겠음..통제형인건가..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