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초도 감독욕만 하는데 케톡이 더 선수욕 한다는 글 올라온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93054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66 아니 축빠 남초보다 여기서 뭔 선수욕을 합니까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