돌덬인 내가 느끼기엔 케톡에서 선수들 얘기 나왔어도 걍 억까로 돌패는거에 비하면 쨉도안됏음
무명의 더쿠
|
14:58 |
조회 수 43
돌처럼 패라는게 옳다는게 아니라.. 음 뭔말인지 아시죵? 그냥 열심히 안한다 의지없어보인다 이정도였던거같은데 이게 인신공격은 아니잖슴 스포츠선수인데 퍼포먼스얘기하지 머함
돌처럼 패라는게 옳다는게 아니라.. 음 뭔말인지 아시죵? 그냥 열심히 안한다 의지없어보인다 이정도였던거같은데 이게 인신공격은 아니잖슴 스포츠선수인데 퍼포먼스얘기하지 머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