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선수 심하게 까는거 별로인 사람인데 요즘 적어도 여초는 그렇게 선수 까는 분위기도 아님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89813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126 특히 케톡에서 끽해야 선수들 투지 부족 뭐 이정도 얘기나하지 상세하게 까지도 않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