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리고 솔직히 지들 맘껏 욕 안 해 주면 아무 때나 아들맘이라고 남발하는 경향 있음 맘소리 좀 그만해 ㅅㅂ 왜 여자들이 나서서 엄마 호칭을 욕처럼 쓰냐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감스트 궁금해서 검색했더니 ㅎㅁㅂ욕하는거 300만회ㄷ
- 16:28
- 조회 81
- 잡담
-
- 일본사는데 맥날컴 손흥민있는 거 국뽕차더라
- 16:28
- 조회 33
- 잡담
-
- 솔로로 무대 꽉채울 만한 돌 몇명이나 되겠냐
- 16:28
- 조회 100
- 잡담
-
- 나 ㅎㅅ 무대 잘 하는 줄 알았음
- 16:28
- 조회 170
- 잡담
-
- 이 모든게 경기력이 홍 선임때부터 예견됐는데 결국 진짜 이렇게 되다니
- 16:28
- 조회 12
- 잡담
-
- 부산버스 ㅡㅡ 노약자석 자리 비어서 앉았는데 옆에 노약자석 앉은 할배가
- 16:28
- 조회 28
- 잡담
-
- ㅎㅅ 무대 보고 솔로로 무대 꽉 채우는거 어렵다고 느낌
- 16:27
- 조회 173
- 잡담
-
- 솔로 무대하면 실력 털리는거 진짜구나
- 16:27
- 조회 149
- 잡담
-
- 그냥 차박손(시간순)은 누가낫니뭐니할 상대가아님...누군가가있어서누군가가생기고누군가가꽃피운거임...
- 16:27
- 조회 38
- 잡담
-
- 말나온김에 말하면 희승팬 ㅇㅎㅇㅍ팬이든 회사든 겁나 의식하면서 글 씀
- 16:27
- 조회 73
- 잡담
-
- 손흥민이 그렇게 고기만두야?
- 16:27
- 조회 133
- 잡담
-
- 강다니엘 분대장이라 새로운 기수받을때마다 목격담뜨는거 너무 신기함
- 16:27
- 조회 29
- 잡담
-
- 아 근데 니 최애 탈퇴시킨것도 아니고 남이 나간건데 왜 아직도 싫어하냐는 말 곰곰이 생각해보니까 맞는말인듯ㅋㅋㅋㅋㅋ
- 16:26
- 조회 138
- 잡담
-
- 르세라핌 5명 얼마만이야
- 16:26
- 조회 91
- 잡담
-
- 이 노래가 보넥도 느낌이다
- 16:26
- 조회 41
- onair
-
- 손흥민글마다 엥?엥? 거리는 애 뭐냐
- 16:26
- 조회 161
- 잡담
-
- 라인업 뜨기 전에 손흥민 빠진다는 얘기 돌았었나보네
- 16:26
- 조회 76
- 잡담
-
- 난 미토마 비빌때부터 진짜 어이가 없었음
- 16:26
- 조회 21
- 잡담
-
- 손흥민이 국대에 누구보다 진심이라 안타까움ㅠ
- 16:26
- 조회 56
- 잡담
-
- 희승은 그룹일때가 백배 더 잘해보이지 않아?
- 16:26
- 조회 2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