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까도 뭔 하이브 관계자들 다 온 희승 행사라고 글쓰고 얼마나 한쳐먹었는지 그룹일때는 제대로 활동도 못하고 안시켜줬는데 솔로 좋은 거였네 이런 식으로 글쓰는 거 계속 보는데 존나 적당히 좀 했으면 좋겠음 성불은 얘네가 해야 됨
잡담 말나온김에 말하면 희승팬 ㅇㅎㅇㅍ팬이든 회사든 겁나 의식하면서 글 씀
387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1 | 06.27 | 18,504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2,329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59,896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48,775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29,896 | |
| 공지 | 잡담 |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? 20 | 06.17 | 14,044 |
| 공지 | 잡담 |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| 06.17 | 10,175 |
| 공지 | 잡담 |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| 06.17 | 11,56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| 25.11.29 | 66,93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【 정치 관련 글은 💧💧💧다른곳💧💧💧에서 】 | 25.07.22 | 906,2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| 25.06.09 | 770,19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✨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....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✨ 155 | 24.08.31 | 2,708,972 |
| 공지 | 잡담 |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| 23.09.01 | 4,841,15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🔥왕덬이 슼방/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🔥 95 | 18.08.28 | 7,641,502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30963297 | onair | 아니 얼굴 맞아서 골 취소 된게 개웃기다 | 08:52 | 0 |
| 30963296 | onair | 카드 좀 줘야 줄어 | 08:52 | 0 |
| 30963295 | onair | 와 ㅈㄴ 아프겠다 | 08:52 | 2 |
| 30963294 | onair | 아오 아파 | 08:52 | 6 |
| 30963293 | onair | 심판 잘생김 1 | 08:52 | 16 |
| 30963292 | onair | 콩고 넘 거칠다 | 08:51 | 21 |
| 30963291 | onair | 우즈벡이 이기고 있어? 2 | 08:51 | 26 |
| 30963290 | onair | 이경규 같이보기 on | 08:51 | 59 |
| 30963289 | onair | 우리나라 일 아니라서 골취소 너무재밌음ㅌㅋㅋ | 08:51 | 21 |
| 30963288 | onair | 오 개아프겠다 | 08:51 | 8 |
| 30963287 | onair | 어우 아프겠다 | 08:51 | 10 |
| 30963286 | onair | 아니 나 심장 떨려서 못보겠어;;; | 08:51 | 10 |
| 30963285 | 잡담 | 아니 왜케 wbc 8강 생각나냐 | 08:51 | 56 |
| 30963284 | onair | 우즈벡 정신차려 | 08:51 | 26 |
| 30963283 | onair | ㅅㅈㅎ 좀보다 포르투갈보러갈랬는데 | 08:51 | 53 |
| 30963282 | onair | 이런경우는 골이 만들어진 과정에서 상대방 얼굴을 쳐서 원래였으면 파울로 경기 끊은거라고 가정해서 골취소인거야? 2 | 08:51 | 65 |
| 30963281 | onair | 아니 근데 3차전 뒷조 경기들 다 존나 재밌음 | 08:51 | 30 |
| 30963280 | onair | 경기가 너무 잼있어 | 08:51 | 11 |
| 30963279 | onair | 우즈벡은 이미 탈락이야? 4 | 08:51 | 155 |
| 30963278 | onair | ㅋㅋㅋㅋㅋㅋㅋ너네포기한거 아니였구나 | 08:51 | 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