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들 못한 원인이 감독의 전술부재 때문이라고 한들
어쨌건 경기를 실제로 뛴 플레이어는 선수들이잖아
보여지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감독에게만 있는 게 아님
결국 선수단도 같이 책임을 질 수밖에 없고 그러니까 경기력 안 좋은 거면 선수도 쓴소리 듣는 거 당연한 거 아닌가?
오직 축구는 감독 책임이고 감독만 논할 가치가 있으면... 이겼을 때도 선수들 칭찬은 하지 말고 감독 칭찬만 하던가
어쨌건 경기를 실제로 뛴 플레이어는 선수들이잖아
보여지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감독에게만 있는 게 아님
결국 선수단도 같이 책임을 질 수밖에 없고 그러니까 경기력 안 좋은 거면 선수도 쓴소리 듣는 거 당연한 거 아닌가?
오직 축구는 감독 책임이고 감독만 논할 가치가 있으면... 이겼을 때도 선수들 칭찬은 하지 말고 감독 칭찬만 하던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