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강인도 실력이 많이 늘어서 왔고 지금 벤투였으면 대진만 좋으면 여전히 16강 후보까지는 갔을거라 생각함
잡담 벤투가 한국이 약한 중원쪽 전략을 잘 짜줌 사실 그 때보다 지금이 스쿼드는 더 좋아
48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이강인도 실력이 많이 늘어서 왔고 지금 벤투였으면 대진만 좋으면 여전히 16강 후보까지는 갔을거라 생각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