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지 없다 이정도로 지금 뭐라 하는거임? 선수 하나 짚어 까길 했냐 뭘 했냐 그냥 담백한 팩트 아니냐고
잡담 아니 선수 깐다고 하는 것도 진지하게 웃긴데 열심히 안한다 서있음청년
31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의지 없다 이정도로 지금 뭐라 하는거임? 선수 하나 짚어 까길 했냐 뭘 했냐 그냥 담백한 팩트 아니냐고